추천 수 0 댓글 3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

서울에서 졸업하고 미술, 문학 여기저기 깔짝대면서 뭣들 좀 해왔으나


더 늦기 전에 생활인이 되어야겠다는 생각이 강하게 듦


완전 무관한 직종으로 재교육도 상관없어서


일단 여기저기 찾아보고 다니는 중


블로엠 어르신들은 뭐 아시는 거 없슴과


이제 서울 그만 살라고예

  • vaseline 2019.06.27 23:01
    지방에선 공무원밖에 할 거 없어요
  • tututuhahaha 2019.06.27 23:33
    용접 괜찮아 보였다. 철공소에서 일해봤는데 입체 도면 볼 줄 알고 체력 좀 좋으면 할 수 있을 듯. 나 일했던 곳은 백화점 진열대 같은 거 납품했음, 쇠 옮길 때랑 용접질하고 지저분해진 곳 손으로 갈아내는 게 힘들었다. 직원으로 일하는 아저씨 말로는 용접 할 줄 알면 일당 15위 아래로 받는다고 했던 거 같은데, 이건 기억이 가물가물함요.
  • 김치산자 2019.06.28 01:15
    요즘 지방에도 공단이니 산업 단지니 연구 단지니 많잖아요 ㅎㅎ

List of Articles
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
공지 심야 채팅방 blowm 2018.04.01 11235
공지 2차 공지 blowm 2016.01.14 78821
1290 Jak wyścielić wdzięczny panieński new ylufup 2019.07.21 0
1289 미드소마 데이트영화로 추천드립니다 1 Lilith 2019.07.15 59
1288 내 기준 싸이키델릭 뮤직 7 2 tututuhahaha 2019.07.13 52
1287 목소리가 존나 이상한 사람 2 tututuhahaha 2019.07.13 67
1286 프랭크 비트가 정말 좋네 1 quaaaaaang 2019.07.11 119
1285 19.07.10 1 imi 2019.07.10 112
1284 공장왔다 tututuhahaha 2019.07.05 142
1283 기묘한 이야기 3 존잼 김치산자 2019.07.05 107
1282 헤어진지 삼개월이 지났다. quaaaaaang 2019.07.04 125
1281 심리 상담 후기 3 file tututuhahaha 2019.07.03 128
1280 앞으로의 내 인생은 좀 행복할 듯 qqwwee 2019.07.02 136
1279 중간고사 D-3 김치산자 2019.07.01 103
1278 담배 끊는다. 1 tututuhahaha 2019.07.01 113
1277 프레디 깁스 랑 매드립 음반나왔다 2 김치산자 2019.06.28 206
1276 기말 끝!!!! 야호~ 김치산자 2019.06.28 153
» 지방에서 할 만한 일 있슴과? 3 saru 2019.06.27 205
1274 장마가 온다길래 1 tututuhahaha 2019.06.27 173
1273 인생은 덧없고 세월도 무심한데 나혼자 존나 바쁘네 6 에이젠슈타인 2019.06.26 248
1272 심리 상담 후기 2 6 tututuhahaha 2019.06.24 318
1271 유튜브 뭐 보시나요 3 vaseline 2019.06.23 385
목록
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... 65 Next
/ 6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