추천 수 0 댓글 3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

서울에서 졸업하고 미술, 문학 여기저기 깔짝대면서 뭣들 좀 해왔으나


더 늦기 전에 생활인이 되어야겠다는 생각이 강하게 듦


완전 무관한 직종으로 재교육도 상관없어서


일단 여기저기 찾아보고 다니는 중


블로엠 어르신들은 뭐 아시는 거 없슴과


이제 서울 그만 살라고예

  • vaseline 2019.06.27 23:01
    지방에선 공무원밖에 할 거 없어요
  • tututuhahaha 2019.06.27 23:33
    용접 괜찮아 보였다. 철공소에서 일해봤는데 입체 도면 볼 줄 알고 체력 좀 좋으면 할 수 있을 듯. 나 일했던 곳은 백화점 진열대 같은 거 납품했음, 쇠 옮길 때랑 용접질하고 지저분해진 곳 손으로 갈아내는 게 힘들었다. 직원으로 일하는 아저씨 말로는 용접 할 줄 알면 일당 15위 아래로 받는다고 했던 거 같은데, 이건 기억이 가물가물함요.
  • 김치산자 2019.06.28 01:15
    요즘 지방에도 공단이니 산업 단지니 연구 단지니 많잖아요 ㅎㅎ

List of Articles
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
공지 심야 채팅방 blowm 2018.04.01 17433
공지 2차 공지 (수정) blowm 2016.01.14 83217
1251 기말 끝!!!! 야호~ 김치산자 2019.06.28 573
» 지방에서 할 만한 일 있슴과? 3 saru 2019.06.27 697
1249 장마가 온다길래 1 tututuhahaha 2019.06.27 606
1248 인생은 덧없고 세월도 무심한데 나혼자 존나 바쁘네 6 에이젠슈타인 2019.06.26 690
1247 심리 상담 후기 2 6 tututuhahaha 2019.06.24 753
1246 유튜브 뭐 보시나요 3 vaseline 2019.06.23 801
1245 큰일났다 난독왔다 김치산자 2019.06.22 808
1244 떼창에 꽂힌 것 같다. tututuhahaha 2019.06.21 647
1243 블로엠 공식 로고가 만들어졌습니다. 3 file tututuhahaha 2019.06.21 780
1242 에어 프라이어 라면땅 HIPHOP=SEX 2019.06.20 721
1241 깜짝 앨범 이벤트 ' Holly Herndon - PROTO ' 4 HIPHOP=SEX 2019.06.20 806
1240 오늘은 1 tututuhahaha 2019.06.20 740
1239 요즘 패션 존나 하나도 모르것다 1 tututuhahaha 2019.06.18 806
1238 심리상담 후기 tututuhahaha 2019.06.17 796
1237 헬요일의 믹스 vaseline 2019.06.17 797
1236 색스 그거 왜함? 유행 지났는데;;;; 4 file qqwwee 2019.06.17 876
1235 유투 내한 공연 티케팅이 우선 유튜 공식 팬클럽에 가입해야 되는거에요? 3 모제스 2019.06.17 734
1234 자아는 없어 2 qqwwee 2019.06.17 777
1233 How to get a larger male member? Do you know? 1 isuzyce 2019.06.17 897
1232 내 기준 싸이키델릭 뮤직 6 1 tututuhahaha 2019.06.16 722
목록
Board Pagination Prev 1 ... 2 3 4 5 6 7 8 9 10 ... 67 Next
/ 67